2015/16년 17대 스트라스부르 신임 한인회장 인시말




안녕하십니까.

이번에 스트라스부르 열 일곱번째 한인회장직을 맡게된 석영민 입니다.

먼저 을미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, 계획하시는 모든 일들 가운데 좋은 결실을 맺는 한 해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.

저희 스트라스부르 한인회는 1975년에 몇 분의 한인 유학생들의 모임으로 부터 시작 되었고, 해를 거듭 할 수록 그 모임의 규모 또한 점점 커지다가 2002년 프랑스 정부에 공식 협회로 등록하여 오늘날까지 이르게 되었습니다.

열 일곱번째 한인회장직을  맡게되어 긴장도 많이 되며, 잘 할 수 있을지 마음도 무겁습니다만, 이왕에 시작된 사명인 만큼, 기대해 주시고, 격려해주시는데 실망시켜 드리지 않도록 열심히, 그리고 멋지게 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. 

2015/16년 한인회는 "함께하는 한인들" 이란 목표 아래 Strasbourg 및 Alsace에 거주하시는 모든 한인들 (교민, 유학생, 기업인 등등)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데 최선을 다 할 것이며, 함께 즐겁고, 재미있고, 행복한 교민생활, 유학생활이 되도록 열심히 일할 것이고, 여러분들이 필요로 하는곳에 언제나 있겠습니다.

앞으로 스트라스부르 한인회를 원하시는 대로 마음껏 이용해 주시고, 또한 그 만큼의 많은 관심과 참여 부탁드리겠습니다. 
 
아무쪼록 다시한번 여러분께 감사인사 드리며, 하시는 학업과 생업, 직장과 가정가운데 늘 감사하고 즐거운 일들만 차고 넘쳐나시길 기도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
스트라스부르 한인회장 석영민 배상
1A, Quai de l'Abreuvoir  67400 Illkirch-Graff.
03 88 39 25 99 / 06 24 53 27 80






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2023년 스트라스부르 한인회가 시작됩니다.

스트라스부르 한인회 해산 공고

총회 결과 공고